본문 바로가기
건강

눈에 정액이 들어가면...안아퍼?

by 흰동백64 2020. 7. 8.

목차

    눈에 정액이 들어갔습니다 . 도와주세요??

    약간 19금?

    2015년 모 카페에 올라왔던 글이다.

    자기 위로 중에 갑자기 자기게 튀어서 양쪽 눈에 훅 들어갔단다.

    아프단다.

    정액이 눈에 들어갔는데 카페 질이라니...

    ㅋㅋㅋ 근데 댓글 대박 눈에 넣어도 안아픈 자식이라캣습니다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정액이 눈에 들어가면 괜찮을까? 병원 가서 말하기 민망하겠다...

    오징어라면 문제가 될 수는 있다.

    오징어 정자는 화살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평상시에 이것은 오징어의 정협 안에 있는데, 혹시 그걸 잘못 건드리는 경우 정협 안의 정자가 발사되는 경우가 있다.

    옛날에 어떤 사람이 오징어를 먹다가 그걸 잘못 씹어서 입안에 박혀서 제거했던 적도 있었다.

    당신이 모쏠이라 오징어라 하더라도 생물학적인 오징어는 아니므로, 사람의 정액은 비록 정액이 단백질을 녹이는 물질을 낸다고 해도 실명을 시킬 정도는 아니다.

    따라서 인공눈물이나 식염수로 계속 씻어 내면 괜찮다.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 자식이 들어가도 아픈데, 가급적 남의 자식이 눈에 들어오게는 하지 맙시다.

    정작 위험한  것은 ㅅㅂ에 걸린 상대의 정액이 눈에 들어갔을 때다.

    눈에도 ㅅㅂ이 걸릴 수 있다.

    그러니 눈에 ㅈㅇ 들어갔는데 상대를 믿을 수 없다면 병원부터 찾자.

    반응형